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관절에 좋고 건강을 지키는 음식입니다. 인도와 아프리카 고산지대에서 많이 자라는 보스웰리아는 나무에서 추출한 수지 추출물로 에센스를 말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목차

 

그래서 이것은 진액을 굳혀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노란 돌처럼 보입니다. 5,000년 이상 동안 향신료로 여겨져 왔으며, 입욕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향이 좋고, 피로를 해소해주며, 피부 미용과 관절염에 효과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는 주목나무에서 추출한 수지입니다. 휘발성 오일을 함유한 향기로운 수지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올리바 넘, 올리바넘이라고도 불립니다.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향나무의 수액과 근연종을 말한 경우 혹은, 진액으로 굳힌 것을 말합니다. 보스웰리아는 고대부터 예배와 의학에 있어 중요한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집트인들은 그것을 종교적인 의식, 유대교 신전의 방향제, 또한 로마에서 독성에 대해서 해독제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동양에서는 통증과 염증 치료뿐 아니라 내·외부 치료에도 사용되어 왔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해 온 보스웰리아는 향나무에서 나무줄기를 잘라 우유 동일한 향이 스며들어 공기에 노출돼 굳어지는 방식으로 추출합니다.

 

사막 진주라고 불리는 보스웰리아는 2년 동안 한 그루의 나무에서 채집된 양이 500그램도 안 된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의 효능 - 소화기 개선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 섭취 후 소화를 방해하는 장내 염증을 줄여 위장 장애, 변비, 과민성 장증후군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그리고 대장암과 위궤양 예방에 좋습니다.

 

 

소염작용

 

보스 울리아에 속해있는 테르텐, 보스 웰릭 산, 인 센솔 아세테이트 등 다양한 염증 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몸에서 항산화제로 작용하고 염증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소염효과와 피부 재생 효과가 있어 상처가 빨리 재생됩니다.

 

 

피부 개선

 

유향나무에는 보스웰리아를 추출하는 인플라신이라 하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 성분이 피부질환을 완화하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기미, 주근깨, 여드름을 줄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항암효과

 

보스웰리아는 우리 몸에 염증과 부기를 유발하는 면역체계인 활성산소를 제한하는 항산화 특성으로 우리의 면역체계를 건강하게 만듭니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그리고 오늘날 제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진통제와 비슷한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관절염

 

보스웰리아의 기능성 성분으로 알려진 보즈웰 산은 보스웰리아의 항염증 및 진통제 효과를 나타내는 물질입니다. 염증 반응을 유발하는 효소 활성을 억제해서 연골세포를 지켜주고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생성을 촉진합니다.

 

게다가, 골관절염에는 관절 연골의 보호 효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보스웰리아는 불면증을 완화하고, 심신을 안정시키고, 붓기를 줄이고, 혈액 순환, 호르몬 조절, 또한 방향제를 만드는 허브 작용으로도 사용됩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이렇게 좋은 보스웰리아의 효과도 있지만 관절염 치료나 피부병 개선을 위해서 복용할 때에는 사용법을 따라서야 합니다.

 

하루 섭취량은 성인의 경우 4g이며, 과다하게 섭취 시 발진이나 구토 설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에는 어혈을 내보내고 혈전을 예방하는 성분이 있습니다.

 

 

따라서서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이거나 항응고제를 복용하는 경우 복용을 자제한 경우 혹은 전문가와 상의한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록 그것들은 좋은 사용과 같이 복용되지만, 그들의 체질 때문에 알레르기나 과민반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보통 설사, 발진, 메스꺼움, 복통, 복부 팽만감, 구토, 호흡곤란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금주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늘어난 모공 줄이는 방법

 

늘어난 모공 줄이는 방법

늘어난 모공 줄이는 방법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모공이 점점 넓어진다고 합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피부 노화 현상 중 한 가지이지만 모공이 넓어지면 피부가 안 좋아 보여서

115333.tistory.com

관절염에 좋은 음식 6가지 알아보기

 

관절염에 좋은 음식 6가지 알아보기

관절염에 좋은 음식 6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질병이 그렇듯 아프기 전에 돌보는 것이 제일 좋지만 대부분 아프고 나서 돌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관절염에 좋은 음식

115333.tistory.com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3가지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3가지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인 퇴행성 질환인 디스크 탈장은 노인뿐만 아니라 20~30대에도 흔한 국가 질환입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10대부터 조부모님까지 허리 통증

115333.tistory.com

크릴 오일 효능 부작용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크릴 오일 효능 부작용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바다 생물들로 만들어진 풍부한 영양 제품들이 있습니다. 오메가 3와 등 푸른 생선을 많이 함유한 해조류로 만든 스피룰리나 붐이 일었었습니다.

115333.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