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총정리

오디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산에 가면 종종 오디를 볼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처럼 생겼고 신맛이 나서 산에서 한 번 따서 먹은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열 명이겠지 하고 그냥 먹었는데, 오디는 뽕나무에 열매가 열리는 과일입니다.

 

오디 효능 부작용
오디 효능 부작용

 

산딸기와 비슷하게 생긴 오디입니다. 오디도 슈퍼푸드입니다. 오늘은 어릴 때부터 보아온 친숙한 과일인 오디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오디?
  2. 오디의 효능 - 항암작용
  3. 빈혈방지
  4. 피부 개선, 항산화력
  5. 심혈관 질환 개선
  6. 당뇨 방지
  7. 오디 부작용

 

 

오디?

 

오디는 뽕나무에서 열리며 6월 초부터 7월까지 짧은 기간에 수확되는 과일입니다. 익으면서, 그것은 검푸른 보라색으로 변하고 익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즙이 많고 신선한 향을 갖고 있고, 맛은 달콤하고 달콤합니다. 당나라 때부터 약재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오디는 아주 높은 수준의 안토시아닌, 일상, 철분, 비타민 C, B, 칼슘, 포도당, 또한 유기산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영양가가 아주 높습니다.

 

이 성분들은 오디세이 복용의 효과를 증진시킵니다. 이제 오디의 효능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오디의 효능 - 항암작용

 

오디에는 레스베라트롤이라 하는 식물이 외부 침입으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해야 하는 항독성 물집입니다. 인체에 사용하게 되면 지질대사를 조절하고 혈소판 응집을 제한하며 암을 방지하는 효력이 있습니다. 오디에 포함되어 있는 레스베라트롤은 포도의 156배라고 합니다.

 

 

빈혈방지

 

오디에는 철, 인, 마그네슘, 또한 아연이 풍부합니다. 여러분이 오디를 먹을 때, 헤모글로빈 수치가 증가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혈액 속의 산소 농도를 증가시킵니다. 그것은 그리고 혈액 순환을 개선시켜 빈혈에도 효과적입니다.

 

 

피부 개선, 항산화력

 

오디에는 안토시아닌이라고 불리는 색소이고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안토시아닌은 항산화 능력이 뛰어나 면역력 증진, 노화 억제, 시력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레스베라트롤은 그리고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심혈관 질환 개선

 

오디와 뽕잎에는 루틴이라 하는 플라노보이드 성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루틴은 그리고 모세혈관 강화와 수축을 통한 순환기 질환과 고혈압의 치료에 보조적인 요소로 사용됩니다. 게다가 GABA 성분은 혈압을 떨어뜨리는 데 도움을 주어 고혈압에 효력이 있습니다.

 

 

당뇨 방지

 

오디에는 유리당이라 하는 뽕잎에도 포함되어 있는 설탕 성분인 1-DNJ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성분은 혈당을 떨어뜨리는 효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포도당이 풍부하여 당 성분이 우리 몸으로 흡수되고 혈당 수치를 조절합니다.

 

 

오디 부작용

 

오디는 차가운 특성을 가진 과일입니다. 소화기능이 약한 경우 혹은 평상시 몸이 차가우면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오디를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면 복통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며, 당뇨병 약을 복용할 때 혈당이 급격히 감소할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의한 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폴리코사놀의 효능(+부작용)

 

폴리코사놀의 효능(+부작용)

폴리코사놀의 효능(+부작용)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폴리코사놀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폴리코사놀이라고 하는 것은 아주 낯설지만, 사탕수수 줄기에 붙어 있는 흰 가루 형태라고 생각해도 낯설

115333.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관절에 좋고 건강을 지키는 음식입니다. 인도와 아프리카 고산지대에서 많이 자라는 보스웰리아는 나무에서 추출한 수지

115333.tistory.com

관절염에 좋은 음식 6가지 알아보기

 

관절염에 좋은 음식 6가지 알아보기

관절염에 좋은 음식 6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의 질병이 그렇듯 아프기 전에 돌보는 것이 제일 좋지만 대부분 아프고 나서 돌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관절염에 좋은 음식

115333.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